[다이어트] 간단식단 ! 수제 쌀베이글

2021. 7. 28. 22:01review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 식단 중 하나인 쌀베이글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


코로나시대가 오기전 회사에서 아침에 모닝커피에 베이글 하나로 힐링했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다보니 베이글이 너무너무 그립더라고요 ㅠㅠ 그렇다고 일반 베이글을 사먹자니 다이어트를 하면서 먹기엔 부담스러워서 서칭중에 쌀베이글을 알게되었어요!

일단 쌀베이글은 쌀가루를 사용하여 만들어서 밀가루보다 소화가 잘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버터,우유,계란,오일을 사용하지않아 누구나 건강하게 먹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일반 베이글에 비해 칼로리가 낮다는 점이에요!

저는 도봉구에 위치한 '정담'이라는곳을 우연히 서칭중에 알게되어 여기서 구매를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또 시켰어요!

서칭중에 알게 된곳이지만 저희 옆동네 있는 가게라 더 정감이 가고 믿음도 가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구매한 '정담' 에는 총 9개의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레인
시나몬
감자소보로
단호박
블루베리
트리플치즈
먹물치즈
무화과
바질올리브

이렇게 다양한 맛이 있는데 저는 바질올리브 강추합니다👍🏻 칼로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해주세요. (플레인베이글기준)


아침대용으로 모닝커피 한잔에 먹으면 부담스럽지도 않고, 건강하고 다이어트 식단으로 딱 좋아요😆
평소 빵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만족하실거에요!

추가로 베이글 맛있게 먹는법도 공유드려요!

출처 : 정담쌀베이글 스토어


제가 구매했던 사이트도 공유드립니다.
맛있고 건강한 식단으로 관리해요💙
http://naver.me/5HSs0yog

정담쌀베이글 9종 골라담기 식사대용 한끼식사 채식 쌀빵 : 정성을 담다

[정성을 담다] 엄마와 아들이 정성을 담아 친환경쌀로만 만듭니다.

smartstore.naver.com


다음에 좋은 정보로 또 올게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