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도봉구 방학동 꼬치집

2021. 7. 26. 14:48review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방학역3번 출구 앞에 위치한 닭꼬치 전문 푸드트럭을 공유드립니다.

위치는 방학역 3번 출구 바로 앞 굴다리 쪽에 있어요. 건너편엔 올리브영이 있답니다.

푸드트럭식으로 되어있어 지도에는 안뜨니까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방학역 바라보는 방향으로 굴다리 기준 왼쪽에 있어요.


방송에도 여기저기 소개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여기는 일반 꼬치집과 다르게 Only 닭꼬치만 판매합니다. (야채꼬치,떡꼬치 등등의 기타 꼬치는 없음) 대신 맛종류가 다양해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순한맛에서는 데리야끼꼬치 , 매운맛에서는 매콤달콤꼬치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맨날 이것저것 시켜서 섞어먹어요 ㅎㅎ


💙푸드트럭이라고 꼭 현금이 필요한건 아니에요! 센스있게 계좌이체도 가능하고 전화예약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맛있는 꼬치 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용 ㅎㅎ
운동 끝나고 닭꼬치 한두개에 맥주한캔하면 이만한 소확행이 없어요🍻
추천해요😋


다음에 좋은글로 또 찾아올게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