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대학로 여행연극 클럽베를린

2021. 7. 14. 17:18review

SMALL

오늘은 대학로 CJ아지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클럽베를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고등학생때부터 공연 보는걸 좋아해서 대학로의 웬만한 연극은 거의 다 봤을 정도로 열심히 보러 다녔는데 코로나로 인해 거의 일년넘게 공연을 못보니 너무 암울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마스크 단단히 착용하고 오랜만에공연을 보러 다녀왔어요 ! 거리두기로 인해 일행이랑도 같이 붙어서 볼 수 없는 그런 위치였지만 생각이 많아지고 , 다시한번 나의 삶을 돌아보게 하는 그런 공연이었답니다!
대학로 연극중에 가벼운 소재의 연극들도 많은데 여행기를 풀어서 써서 그런지 오히려 deep한 소재가 가미되어있어 더 의미 있었던것 같아요! 강추입니다🤩

클럽베를린은 여행연극 시리즈 중에 하나인데, 실제 배우들이 여행하고 그 경험을 담아 이야기를 풀어가는 내용입니다. 한 4-5년 전쯤 친구랑 '인디아블로그'라는 여행연극을 보았는데 그때 봤던 동일한 배우님이 공연을 해서 너무 반가웠어요(혼자..) ㅎㅎㅎㅎㅎ 그때 그 공연 재밌게보고 여행연극이 좋아졌는데 알고 보니 같은 분이 진행하시는거더라구요~ 여행연극 시리즈 중에는 터키, 히말라야, 베를린 , 인도 .. 그리고 하나가 생각이 안나네요 아무튼 다섯개의 시리즈로 되어있다고 들었습니다 관심 공연 찾아서 보면 간접여행하는 느낌도 들고 좋을것 같아요😊

공연장은 CJ 아지트에서 진행되며 ,위치는 혜화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거리입니다.

저희는 입장 40분전에 티켓을 수령하고 입장시간에 맞추어 입장을 했습니다. 시작전에 배우님들이 클럽느낌으로 퍼포먼스도 해주시네요 ㅎㅎ

공연 맛보기로 커튼콜 영상 공유합니다😎

여기까지 클럽베를린 관련 내용 공유드렸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글로 만나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