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하늘 위의 바다 부산 엑스더스카이 X the SKY

2021. 7. 19. 15:30review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여행 중에 우연히 들른 엑스더스카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엑스더스카이는 국내 두번째 높이인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에 있는 전망대입니다. 처음 멀리서 외관만보고 너무 높고 화려해서 저기엔 누가 사는걸까? 꼭대기엔 뭐가있을까? 🤩 하며 지나갔는데 근처에서 스타벅스를 찾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엑스더스카이 99층에는 스타벅스가 있어요. 뷰는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엑스더스카이의 위치는 아래 참고하세요!

 

운영시간 및 요금은 아래와 같아요
(출처:엑스더스카이 공식홈페이지)


저희는 건물 밑에서 급하게 핸드폰으로 모바일 쿠폰 사서 들어갔는데 아래 홈페이지에서 사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당일 구매 후 바로 사용가능해요😊
정가보다 저렴하게 살수 있어 좋아요
지금 가격은 21,200원이라 뜨네요!
기타 통신사 할인도 있고 하니까 미리 알아보고 가시면 좋을것같아요


자, 이제 입장 !
100층 건물이라니 두근두근

아 엘레베이터 타기전에 인증샷도 촬영해주는데 100층가서 확인하고 마음에 들면 구매하시면 됩니다!


뷰가 너무 예뻐서 한번쯤은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확트인 전망 보고 있으면 힐링이 되더라구요 🙂
그래서 저희는 스타벅스에서 전망보면서 오래 앉아서 떠들다 왔어요ㅎㅎㅎ
밤에가면 야경도 너무 예쁠것 같아요
아! 99층에 레스토랑도 있어요.
기념일이나 특별한날 가면 너무 좋을거에요 🤭

저는 그럼 더 좋은 글 가지구 또 찾아올게용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