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동 편맥가능한 맥주집 대한건어

2021. 9. 13. 18:11review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방학동에 위치하고 있는 '대한건어' 맥주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도봉구청 맞은편 이마트24 편의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사장님이 펍까지 운영하시는 형태로 영업을 하고 계셔서 운영방식이 참신해요!



먼저 카페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내부에 설치된 빔프로젝터가 분위기를 한껏 업시켜주는것 같아요 ㅎㅎ

대한건어 내부1
대한건어 내부2

마음에 드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확인하면 메뉴판엔 펍 이용방식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대한건어 이용수칙💙
1. 착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셀프서비스로 운영됩니다.
(주문방식이 셀프이며, 편의점에 가서 안주를 사서 홀에서 먹을 수 있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2. 생맥주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3.안주는 매장에서 원하는 메뉴를 구매하시고 접시와 소스가 필요할 경우 카운터에 요청가능합니다.

4.먹태,마른오징어,쥐포 등 건어물을 구워서 드실분은 매장에 준비된 가스버너 이용가능합니다.

메뉴는 하기 메뉴판 참고해주시면 될것같아요!
메뉴판에 있는 메뉴외에도 편의점에 판매하는 모든메뉴는 구입하여 편하게 홀에서 취식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한건어 메뉴판

저희는 편의점에가서 생맥을 시키고, 안주도 구입하였어요. 저희는 버너를 사용하기 귀찮아서 그냥 과자를 선택했습니다 ㅎㅎㅎ


대한건어 편의점 안주1
대한건어 편의점 안주2
대한건어 생맥주

다른 편의점과는 달리 매장 프론트 바로 뒤에 위 사진처럼 생맥기계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참신하네요! ㅎㅎㅎㅎ

생맥이라 그런지 캔맥에 비해 확실히 맛있더라고요.
캔맥 요즘 4잔에 만원인데 , 500원 더주고 생맥먹는거 추천합니다 🍺👍🏻😋
(포장도 가능한데 포장하면 캔맥과 동일한 가격이에요! 다음엔 포장을 해봐야겠어요!!)

대한건어 맥주와 안주

이렇게 과자를 덜어 먹을 수 있는 접시도 준비해주셔서 오감자도 있어보이게 만들어주셨네요 ㅎㅎㅎㅎ

1차로 밥먹고 2차로 간단히 한잔하기에 분위기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요!
동네에서 가볍게 편맥하고 싶은날 강추입니다🍺👍🏻

저는 다음에 좋은글가지고 또 돌아올게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