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예스키즈존 애완견 출입가능 카페 '카페 GEON'

2021. 8. 28. 19:35review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종도에 있는 예스키즈존 / 예스팻존 카페 '카페 GEON'을 소개합니다. 저희는 영종도에 다녀올 일이 생겨 우연히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카페건의 외관을 이렇게 생겼어요.
뭔가 신경을 많이 쓴 건축물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카페건은 이런 계단을 올라가자마자 테라스가 먼저 나오는데 카페 내부에는 애완견 출입이 불가하지만 테라스에는 애완견도 데리고 올 수 있더라구요 !
애완견 키우시는 분들은 테라스에 앉아 커피한잔 하시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막 넓진 않지만 뭔가 여백이 많아 여유로운 분위기여서 좋네요 ㅎㅎㅎ


카페건은 음료 뿐만 아니라 베이커리를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맛보고 싶었지만 밥을 먹고 바로가서 먹어보지 못해 아쉽네요 😂
스콘이 너무 먹고 싶었지만 눈으로만 즐겼답니다!
다음에 가면 꼭 먹어야겠어요...


메뉴판은 아래 참고하세요!
저는 기본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적당히 부드러운 원두에 나쁘지 않았어요!


아 이 카페는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안에 위치하고 있는데 씨사이드파크 안에 지금은 코로나로 미개방 되어 있지만 아기들이 놀기 좋은 수영장 놀이터가 바로 뒤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예스키즈존 카페가 되었나봐요 ㅎㅎㅎ 어서 코로나가 끝나서 수영장에서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날이 오면 좋겠네요 ㅠㅠ


수영장 근처에는 평상이 쭉 ~ 있어 아이들은 뛰놀고 어른들은 평상에서 쉴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해 놓았더라고요. 개방 된다면 아이들과 함께하기에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저희는 커피를 들고 공원을 산책했는데 사람도 없고 너무 평화롭게 자연을 느끼고 왔네요 ☺️
영종도 가실 일 있으시면 추천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