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가성비 좋은 숙소 애월 뉴오션리조트

2021. 8. 17. 21:23review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서부에 위치하고 있는 가성비 좋은 숙소 뉴오션리조트를 소개합니다.

뉴오션리조트는 애월 해안도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 차로 30분거리입니다.

 


뉴오션리조트 객실을 공개합니다.


저희는 오션뷰룸을 예약했는데 객실 분위기는 약간 오래된 느낌이 났지만 깔끔하고, 무엇보다 방에서 창문넘어로 멀리 보이는 바다 뷰가 예뻐서 가격에 비해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는 금-일 2박3일 12만원 정도에 예약했어요.(아고다) 아마 성수기가 아닌 시기에 가면 더 저렴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ㅎ

리조트 1층에는 리조트 사장님 두분께서 운영하는 흑돼지 식당이 있습니다. 직접 흑돼지를 잡아와서 판매하는 곳이라 이미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리조트 방문객들은 한끼는 여기서 해결하는듯해 보였어요!
(리조트가 아담해서 손님은 적당히 있었답니다.)


저희는 두명에서 흑돼지 2인분을 시켰다가 조금 부족해서 1인분을 추가로 시켰는데 배부르게 먹었어요! (1인분 22000원)
먹으면서 맛있어서 삼겹살이랑은 확실히 다르구나~를 느낄 수 있었어요!! 😋 추천합니다!

리조트 앞에는 조그만한 마당? 같이 인조잔디가 깔린곳이 있습니다. 저희는 둘째날에는 회를 사다가 테라스에서 지는 노을을 보며 맥주 한잔 했는데.. 더할나위 없이 행복했어요!
이곳에 방문하게 된다면 테라스도 꼭 이용해보세요~


해가 저문뒤에도 귀여운 조명이 여행 온 느낌이 한껏 들게 해주었답니다 ㅎㅎ


아 ! 잊을뻔 했네요. 뉴오션리조트에는 수영장도 아담하게 있어요! 노느라 사진을 깜빡했네요 ㅎㅎㅎ
수영장의 물높이는 허리정도 왔던것 같고, 수질도 나쁘지 않았어요! 아담하게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엔 괜찮을것 같아요!

출처 : 뉴오션리조트 공식홈페이지


그럼 여기까지 제주 가성비 리조트 뉴오션리조트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제주에 간다면 이 리조트에 또 머무를 의사 있습니다👍🏻

그럼 다음에 좋은글로 또 찾아올게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