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부 수영장이 있는 오션뷰펜션 올레로

2021. 8. 15. 11:47review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서부 외도에 위치한 올레로 펜션에 대해 소개합니다.

먼저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Sun / Moon / Star 이렇게 세동으로 되어있어요.


관리실은 가운데 동인 Moon동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하시면 됩니다.
열체크와 펜션 이용규칙 동의서에 사인을 하고 입실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두명이 이용했고, Sun동 301호에서 묵었답니다. 저희가 묵었던 객실을 소개합니다!


먼저 들어가면 이렇게 탁트인 통창 오션뷰를 만날 수 있어요! 거실뷰입니다.
날씨가 흐려서 많이 아쉬웠는데 숙소에서 하루종일 바다를 보고 있으니 아쉬움도 사라지더라구요.
저희는 이 뷰를 배경으로 사진도 많이 찍고 놀았답니다 ㅎㅎㅎㅎ


거실 / 침실 / 화장실 공개합니다.
올레로의 최대 장점은 위생이었던것 같아요.
객실이 정말 깨끗했답니다. 대신 깨끗한 객실 유지를 위해서 숙소 내에서 고기굽기 , 생선류(매운탕) 등은 요리가 불가하오니 참고부탁드려요!
대신 배달음식은 문 앞까지 가져다준답니다.
저희는 배달음식 시켜서 먹어서 불편함 없이 잘 놀다왔어요!

저희는 사실 수영장 펜션 검색하다가 올레로를 알게되어서 입실 하자마자 수영장부터 구경했는데요, 공개합니다!


노란색 부분은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물높이가 굉장히 낮았구요, 안으로 들어가면 들어갈 수록 깊어지는 구조였어요. 코로나 전에 수영장을 열심히 다녔던 저로써는 너무 만족스러운 수영장이었어요!
수영장쪽에 바로 바다도 보여서 인피니티풀에서 노는 느낌도 나더라구요 ㅎㅎㅎ 제일 중요한 수질도 너무 깨끗했어요!
밤에는 이런 느낌이에요. 날씨가 많이 풀려 급 쌀쌀해져 밤수영을 못한게 좀 아쉽긴하네요 🥺


아! 서비스로 망고주스를 직접 망고를 갈아 주시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 망고주스 먹으러 또 가고싶네요..


제주 여행 숙소로 올레로 추천합니다!

 

저는 다음에 좋은 글 가지고 또 올게요!



LIST